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용인 수지 고기동 카페 일카스텔로

by 긱플레이어 2022. 8. 28.

용인 수지 고기동 카페 일카 스텔로 다녀왔어요. 시냇가 옆에 테라스 자리를 만들어놔서 경치도 좋고요 자리도 꽤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야외 자리도 햇빛을 가릴만한 지붕도 있더라고요. 자리에 앉아서 산도 보고 시냇물도 보고 좋았어요.

카페-일카스텔로-입구-모습
카페 일카스텔로 입구

 

콜라주-케익-커피-풍경-시냇물-좌석-테라스-커피드립퍼-카페내부
카페 음식과 풍경

 

카페메뉴-음료가격표
카페 메뉴

일카스텔로 카페 정보

위치 (카카오지도) :

 

 

전화번호 : 031-266-2500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456

운영 시간 : 매일 10:00 - 21:00

주차 : 가게 앞 주차 가능 공간이 넓어 20대 정도는 주차 가능

 

고기동 일카스텔로 카페 후기

주말 오후 3시즘 도착한 고기동에는 이미 입구부터 차들로 붐벼 정체가 시작되었어요. 처음에 검색했던 테라스478은 가게 바로 앞 주자창은 좁아서 8대 정도 주차 가능해서 멀리 있는 전용 주차장에 주차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차를 돌려 아까 지나오면서 봤던 가게 앞에 널찍한 주차장이 있던 일카스텔로 카페로 이동했어요. 주차 하기도 편하고 손님도 꽉 차지 않아서 특정한 카페에 꼭 안가도 상관없었던지라 이곳으로 들어가기로 했어요.

 

실내 좌석과 건물 뒷편으로 테라스 좌석이 있었는데요. 테라스좌석은 시냇물이 보이는 쪽으로 넓게 만들어놔서 여유있게 앉아서 쉬기 좋더라구요. 테라스 좌석 위에 그늘막도 쳐져 있고 해서 햇빛 강한 날에서 앉아 쉴수 있게 해놨구요.

 

메뉴는 아메리카노, 라떼, 블루베리 크레페 케익으로 시켰는데 베이커리를 직접 카페에서 만드는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맛은 괜찮았구요. 커피 맛은 괜찮은 정도였어요.

 

결론

무조건 이 카페 아니면 안돼! 이런건 아니지만 가지 말아야할 이유는 없다.

주차장 넓고, 경치 좋고, 자리 넓고, 조용하고 쉬기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