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캠핑

무더운 여름에도 책은 잘 팔린다. 아키하바라 역 북오프.

by 긱플레이어 2010. 12. 16.
도쿄 여행 2일차 - 아키하바라 역, 북오프


호텔에서 나와 하마마츠쵸 역으로 가는 길입니다..
날씨가 참 좋군요... 그리고 더워요..


아키하바라 역에 도착하였습니다..


아키하바라 UDX 크로스필드 건물이 보이는군요.. 
애니메이션 센터가 있고..
식당가가 2층에 있습니다..


아키하바라 역에는 역시나 애니메이션이나 게임 광고가 잔뜩 붙어 있습니다.


전자상가쪽 출구로 나가봅니다..


라디오 회관이 보이네요..
나중에 가볼곳이라 우선은 지나갑니다..


멀리.. 게이머즈도 보이네요..


북오프에 도착 ~~
아직 오픈 안해서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 층별 안내입니다..
책만 파는것이 아니고 CD DVD 게임 등등 여러개를 파는군요.


케이온!! 용과 같이!! 그란투리스모5!! 마크로스F!!
낯 익은 포스터가 보이네요..


세일 기간 인가 봅니다.. 30% 안내 문구가 여러군데 붙여져 있네요..




페이트 두권과.. 가운데 별 관련 없어보이는 책..



이쪽은 베스트 셀러 인가봅니다.. 
표지가 보이도록 진열해놓았네요..


아래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아.. 
아키하바라를 구경하는 한가지 팁 을 알려드리자면..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고 엘리베이터가 있는 가게라면 올라가면서 보시고 엘리베이터로 내려오시고...
엘리베이터만 있는 건물은 미리 최상층 까지 타고 올라가서 내려오면서 구경하세요...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만 있는 건물도 있습니다... 


이쪽은 게임상품..


중고 게임팩도 파네요.. 이쪽은 매우 싸게 팔것 같군요..

북오프는 일본에 큰 중고 서적 체인 이라 많은 물량을 보유하고있다고 합니다..
저렴하게 책을 구입하실때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아키하바라 북오프 위치 입니다 >>> 클릭

댓글